태연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태연학교, 사회적 기업 ‘코끼리 공장’ 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쾌적한 교실에서 2학기 시작
작성자 태연학교 등록일 19.08.28 조회수 136
첨부파일
울산 북구 태연학교(교장 김병호)는 사회적 기업 ‘코끼리 공장’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학기 개학을 맞아 각 실 살균·소독 작업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태연학교 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위해 사회적 기업 ‘코끼리 공장’에서는 친환경 약품으로 각 실을 깨끗하게 소독하여 학생들은 2학기의 시작을 깨끗한 환경에서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코끼리 공장’은 버려지는 장난감을 재활용 및 수리하여 취약계층에게 공급하고, 아이들이 매일 만지고 생활하는 장난감을 친환경 공정의 소독을 실시하여 보다 안전한 어린이들의 성장을 도모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코끼리 공장의 이번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태연학교 학생들은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건강한 학교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병호 교장은 “사회적 가치의 실현을 앞장서서 선도하고 있는 ‘코끼리 공장’의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이 태연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전반으로의 사회적 가치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전글 태연학교 삼성스마트스쿨 개소식
다음글 태연학교 ‘찬솔’ 사회적협동조합, SK성장지원사업자로 선정되다!